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프리미엄, 1000원에 이용하는 방법(feat. 유튜브 적금)
    I T 2022. 3. 1. 01:38


    구글은 국내 트래픽 점유율 30%를 차지합니다. 트래픽 양으로만도 국내 1위입니다.

    그런데 이런 구글이 우리 한국에서는 이통사에 내는 망사용료 지불도 거부하고, 법인세도 꼼수로 피하고 있답니다. 플레이스토어 수수료로 매년 수조 원을 벌어 들이면서도 말이죠.

    그래서 살짝 편법을 사용해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연간 10만원을 절약하는 꿀팁을 알려 드립니다. 

    구글이 글로벌 서비스 사업자를 핑계로 세금과 의무를 회피한다면, 우리도 이를 이용 하면 됩니다. 구글이 내지 않은 세금, 우리가 돌려 받는다 생각하죠. 쿨럭.




    심지어 어렵지도 않습니다. 5분이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전 TV를 없애버려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스포티파이 등등 OTT 구독료만 월 4~5만원은 지출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도 구독을 하고 싶었지만, 저임금자이다보니 유튜브는 광고를 보며 시청을 했었죠.

    유튜브 프리미엄은 스마트폰을 살 때 주는 3개월 무료 이용만 하고 유료 결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전 무료 이용만 하고 유료 결제는 처음이라 그런지 몰라도 이번 해외 유료결제 시에도 또 1달 무료 기간을 주더군요. 

    1분 요약 컷.

    1. 유튜브 프리미엄(광고 없이 시청+유튜브 뮤직 청취)은 국내 기준 월 1만450원 입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금액이 각 국가마다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1천400원으로 우리의 1/10 가격 입니다.

    3. IP 우회앱을 통해 아르헨티나에서 결제를 진행하면, 국내에서 서비스를 즐기면서도 아르헨티나 기준 가격을 내면 됩니다.

    4. 준비물-해외결제 가능카드(비자, 마스터 등)

    5. 방법-플레이스토어 접속->TunnelBear앱 설치->TunnelBear앱 실행->아르헨티나 선택->스마트폰 앱(X) 아닌 웹(인터넷) 접속해 구글 로그인->프리미엄 서비스 신청-> 카드 결제->끝.


    *결제시마다 우회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한번 해두면 계속 아르헨 결제 방식을 따르므로 베어 앱은 삭제해도 됩니다. 덧붙이자면, 이 IP우회 방식을 이용하면 우리 정부가 차단해 둔 각종 사이트에 접속도 가능합니다. 그러니 평소 막혀있던 사이트가 갑자기 열린다고 좋아라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잘못하면 교도소 직행열차각입니다.

    이상 아르헨티나에서 산체스 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